새비나무

상품 콘돔 유니더스 슬림제로 001 초박형 콘돔 할인가격 어때요
현재 쎄일전가격 6% 9,700원에서 세일금액
9,100원 적극추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5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유니더스 슬림제로 001 초박형 콘돔 상품구매


가성비 좋은 초박형 콘돔 | 배송
콘돔이 박스포장이 되어 있는데 비닐팩에 넣어서 배송되었습니다.. 옷이라면 문제 없겠지만 손상될 염려가 있어 보였다. 시정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선택이유
이 회사의 초박형 콘돔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 제품이 가격이 저렴한편이라서 일단 구매를 해봤습니다.

제품후기
사진에서 보듯이 콘돔 개별 포장이 투명하게 되어있어 콘돔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콘돔을 꺼내서 봤을때 진짜 밑에 제조날짜가 비칠 정도로 얇게 느껴졌읍니다. 그런데 콘돔 크기가 작게 느껴 져서 제 거시기 사이즈보다 약간 큰 지름이 37미리인 섬유향수제품에 장착해 봤습니다. 무리없이 잘 들어 갑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섬유향수제품 겉에 있는 인쇄내용이 아무것도 씌우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얇습니다.

두가지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하나는 단면으로 잡아 당기는 것과, 다른 하나는 길이로 잡아 당기는것, 사진에서 보듯이 단면으로 잡아당기는것은 큰힘을 주지 않았는데 찢어졌습니다.(초박형의 단점), 길이로 잡아 당기는 것은 아무리 힘을 줘도 찢어지지 않았습니다.(피스톤 운동을 하는 거시기에 안심하고 사용가능)

총평
초박형 콘돔의 특성상 위의 테스트의 결과처럼 횡으로 잡아당기는 효과를 주는 체위 전환시에는 반드시 콘돔을 교체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제가 직접 제 거시기에 씌어 써봤을때 타이트하게 딱 맞아서 관계시 초박형이 주는 장점인 더 민감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을것 같구요 워낙 비싼것들이 많아서…


그냥 평범한..콘돔 | 본인은 알바가 아님을 단언합니다.

●장점●
1. 굵기
얇긴 얇습니다. 001까지의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003정도의 느낌인듯합니다.
우와 너무 얇은데? 의 느낌까지는..아닙니다
아마 윤활제와도 연관이되는 듯한데 제 애인의 뭐 그런 그게 적은 편은 아닌데도 불구하고
조금 윤활제와는 무관하게 빨리 말라서 그런지 얇게 느껴지는 부분이 적습니다.

●단점●
1. 냄새 (중요★★★)
직접 맡았을때는 냄새가 안나는데 (거의 무취) 거사 후에 애인이 구강을 이용한 무언가를 했을때
냄새가 역하게 나는 듯 했습니다.

2. 윤활제
앞서 말했듯이 윤활제의 양과는 무관하게 빠르게 마르는 느낌이 있는듯합니다
이것 때문에 좀 더 굵기의 장점을 뽑지 못하는 듯 합니다.

(비교)
비교하자면 이브라는 유명한 ㅋㄷ의 003보다 못한 느낌이였습니다.

○특징○
포장지 한 쪽면은 콘돔이 아니라 그냥 호일포장지 같은 재질

○●총평●○
그냥 일반적인 콘돔이다.. 001의 느낌까지는 뽑아내지 못한다.


셋째는제가힘들어서못키우겠네요ㅜㅅㅠㅋㅋ;;;; | 지금까지3번째구매예요!!
터지거나불량품없었구요~~^^;;;ㅋ
애기가둘이라~~피임용으로구입합니다!!
보기엔~~두껍지않고얇아요!!오일은적당히발려있어요^^;;ㅋ!
그래도안낀것보다는~~느낌이덜나지않을까싶어요;;;
조금우리신랑은…강하다….최강이다…하신분들은…러브젤같은거같이사용하시면~~좋지아니할까요!???
제가사용하는게아니니~~~뭐~~좋은지~나쁜지~느낌이덜나는지~좋아죽는지?;~상세한내용은모르긋네요ㅋㅋ
상품평도괜찮고~~효과도괜찮아~~계속이제품만구매하려합니다!!
케이스는이쁜데~~제품색은초록빛이돌아요!!한각에8개~~2개씩붙어서포장되어있어요!!
4각이니~~총32개구요!!!
앞으로32번은피임이되겠네요^^
신랑이랑함께…아주~~~자~~알~사용하겠습니다!!^0^
;;;;;;;;;;;;;;;;;;;ㅋㅋㅋ;;;;;;;;;;;;;;;;;;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 작년 8월 첫째아이를 출산하고 아이가 너무 예뻐서 둘째 욕심도 생겼지만, 부득이 맞벌이를 해야하는 상황이라 아쉽게도 피임을 해야 했습니다. 괜한 생각이겠지만 마흔이 다된 나이에 편의점이나 약국에서 콘돔을 사는 것도 그렇고 다시 둘째 계획이 생길 수 있어 수술하는 것도 어려운 상황이라 자주 이용하는 쿠팡에서 SLIMZERO 초박형 콘돔을 구입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산 상품은 총 1개의 상자에 8개씩 총 4상자여서 한동안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좋지 않은 과일향이 나거나 사용시 느낌이 좋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특별한 불편 없이 사용 하였습니다.
가격 + 품질 모두 만족이며 필요 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제 후기가 도움 되셨으면 꾹 부탁드려요~


유니더스 슬림제로001 초박형 콘돔, 8개입, 3개뭐랄까… 그 광고에서 나오는 문구처럼
지금의 우리 가족구성원이 너무 좋아서 구입하게되었어요. ㅎㅎ
여자입장에서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평소랑 똑같아요. 근데 남자입장은 다르더라구요.
미친듯이 얇지않아서 확실하게 착용했다라는 느낌이 든다고 하더라구요.
안한것같지는 않다고.
살짝 두꺼운느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끔씩 비싼돈주고 사는 제품을 착용해서 그런지
가성비 생각못하고 둔하다둔하다 그러더라구요.

근데 가격 이야기해주니 가격대비 괜찮다고 하네요.
동일한 브랜드로 다른제품도 한 번 구입해봉 생각입니다. 가격대비 만족이라는 평을 남기고 싶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쿠팡은 배송이 가장큰 강점인거같아요. 최고입니다. 쿠팡맨


유니더스 슬림제로 001 초박형 콘돔 상품구매


The post 초박형 유니더스 슬림제로 001 초박형 콘돔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초박형 유니더스 슬림제로 001 초박형 콘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